인사말

HOME  ❯  CSR포럼 소개  ❯  인사말


CSR포럼은 기업사회공헌
담당자들의 모임입니다.

CSR포럼은 기업사회공헌


담당자들의 모임입니다.


2014년 1월 첫 모임을 시작으로 매월 포럼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단 한번도 거르지 않고 모일 수 있었던 이유는 CSR포럼 구성원들이 기업 사회공헌을 통해 우리 사회를 보다 나은 곳으로 변화시키는데 기여하고 싶다는 열정때문일 것 입니다. 매달 모여 사례를 나누고,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토론하면서 성장하고 있지만, 시간이 갈 수록 스스로가 참 부족하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꿈이 결코 우리들만의 힘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다른 영역에 계신 분들과 함께 해야 한다는 절실함이 우리들의 힘이 되었습니다.




"기업이 가지고 있는 재원들을 외부 파트너분들과 어떤 방식으로 결합해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사회혁신을 이룰수 있을까요?"


"한 기업에서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어떻게 하면 다른 기업과 공유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기업 내부의 고민과 계획들을 우리 사회의 다양한 영역과 진솔하게 나누며 함께 꿈을 이뤄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같은 꿈을 꾸는 사람들이 서로가 서로를 의지하면서 서로를 위해 헌신할 수 있을까요?"




CSR포럼이 늘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입니다. 부족함을 잘 알기에 함께 가고자 합니다. 경쟁이 아니라 협력이, 보이기 위한 포장이 아니라 공감과 진실함이 결국은 더 큰 인정과 성과를 가져다 준다는 지혜를 배우고자 합니다. 이웃을 위해 자신의 목숨까지도 내어줄 수 있는 진정한 사랑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선한 믿음을 새기고자 합니다.


앞으로 CSR포럼은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연구하고 배우며, 새로운 Alliance를 통해 사회 혁신을 이루어가는 꼭 필요한 플랫폼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CSR포럼 대표 김도영

ⓒ 2018 CSR포럼

CONTACT US

csrforum@csrforum.org

csrforum@csrforum.org

ⓒ 2019 CSR포럼

FOLLOW US